포항 북구 민원토지정보과, 민원서비스 향상 친절교육
포항 북구 민원토지정보과, 민원서비스 향상 친절교육
  • 배달형 기자
  • 승인 2021.08.04 1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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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포항시 북구)
(사진=포항시 북구)

경북 포항시 북구 민원토지정보과는 4일 업무시작 전 20분 동안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자체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민원인에게 먼저 다가서는 적극적인 민원안내와 친절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했으며, 민원인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 주기 위해 직원들이 시민들을 대할 때의 웃는 얼굴 및 인사의 중요성과 전화예절에 관련된 내용을 전달했다.

또한 매월 첫째 주 월요일 업무시작 전 부서의 친절리더가 고객 맞이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이도희 민원토지정보과장은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모든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민원 친절응대와 긍정적인 마인드로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복민원실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포항/배달형 기자

bdh252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