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이어 '진로 백팩' 출시…400개 한정
하이트진로, 참이슬 이어 '진로 백팩' 출시…400개 한정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8.0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오전 11시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단독 판매
8월6일 오전 11시 온라인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되는 '진로 백팩' [사진=하이트진로]
8월6일 오전 11시 온라인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되는 '진로 백팩'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품절대란을 일으킨 ‘참이슬 백팩’에 이어 2년 만에 ‘진로 백팩’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진로 백팩은 진로 미니 팩소주 원형을 그대로 구현했다. 가방 형태부터 측면에 새겨진 바코드, 미성년자 경고 문구 등 실제 팩소주와 동일한 모양에 실버와 블랙의 두꺼비 심볼로 디자인을 강조했다. 

백팩 크기는 참이슬 오리지널 팩소주(200㎖) 대비 컴팩트한 진로 팩소주(160㎖)에 맞춰 참이슬 백팩보다 20% 작은 편이다. 또한, 각종 수납공간을 비롯해 소주 전용 보냉 홀더와 두꺼비 네임택까지 갖춰 활용도를 높였다.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더스트백도 추가 증정한다. 

진로 백팩은 8월6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하며, 가격은 54000원이다. 400개 한정 수량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MZ세대와 소통하고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진로 백팩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초깔끔한 진로의 유쾌한 마케팅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출시 3년차인 진로는 올 6월까지 누적판매 7억4000만병을 돌파하며 메가히트 상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특히 지난해 9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160㎖ 용량의 미니 팩소주는 한 달 만에 100만팩이 판매될 정도로 반응이 좋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