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어부바 캠페인 광고' 3차 이벤트 진행
신협, '어부바 캠페인 광고' 3차 이벤트 진행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08.0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유튜브 및 블로그서 진행…어부바 인형 및 5만원 상품권 증정
(사진=신아일보)
신협중앙회가 캐릭터 인형과 5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신협중앙회)

신협중앙회는 '어부바 캠페인 광고(지니 편)' 3차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협은 지난 6월 1일 어부바 캠페인 광고를 론칭하고 첫 번째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2' 협찬을 통해 2차 이벤트를 했다.

두 차례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어부바' 캐릭터 인형을 선물한 신협은 유튜브를 통해 세 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및 블로그에 '어부바 지니의 도움이 가장 필요한 사람(곳)'을 댓글로 남기면 매주 추첨을 통해 어부바 인형 1,000개를 증정한다.

특히 3차 이벤트는 신협 창립 61주년을 맞아 이벤트 매 단위 61번째 참여자에게는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예를 들면 6061번째, 6161번째, 6261번째 등으로 추첨해 어부바 인형과 함께 5만원권 상품권을 선물한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많은 분들이 어부바 캐릭터 및 광고 캠페인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사랑스러운 모습과 더불어 서민에게 도움이 되는 금융이 되겠다는 어부바의 뜻 역시 공감하실 것이라 믿고, 고객께서 보내주신 신협 브랜드에 대한 신뢰만큼 따뜻한 서민금융 신협이 더욱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협은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 주최하는 '2021 수목원·정원과 함께하는 그린공모전' 참가자에게 어부바 인형 1500개를 제공했고, 국립세종수목원에도 높이 1.5m의 어부바 캐릭터 조형물과 인형을 지원했다.

bth7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