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경제 뛰어든 프레시지, '밀키트' 보험 출시
구독경제 뛰어든 프레시지, '밀키트' 보험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8.04 1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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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과 'LIFEPLUS 프레시지 밀키트 구독보험' 선봬
2~4만원대 가입, 1년 만기 시 1개월 보험료 환급
프레시지는 한화생명과 손잡고 밀키트 정기구독 보험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프레시지]
프레시지는 한화생명과 손잡고 밀키트 정기구독 보험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프레시지]

밀키트 1위 브랜드 프레시지(대표 정중교)는 한화생명과 함께 국내 최초로 밀키트 정기 구독보험 상품인 ‘LIFEPLUS 프레시지 밀키트 구독보험(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프레시지와 한화생명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변화한 라이프스타일과 높아진 간편식 수요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밀키트 제품을 즐길 수 있는 보험상품을 개발했다. 

LIFEPLUS 프레시지 밀키트 구독보험(무)는 한화생명의 일상 혜택형 구독보험의 하나로, 가입 고객에겐 프레시지 밀키트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는 포인트가 매월 제공된다. 

해당 포인트로는 다양한 간편식 패키지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최초 가입 시에는 총 2만원 상당의 밀키트 2종이 웰컴 패키지로 제공된다. 또, 가입 상품 1년 만기 때에는 1개월 보험료에 해당하는 현금과 이자를 만기보험금으로 환급받게 된다.

새로 출시된 구독 보험 상품은 소비자들이 음식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종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론 △시그니처 패키지(월 2만4000원) △자이언트 패키지(월 4만8000원) △헬스플랜 패키지(월 2만4000원)이다. 

시그니처 패키지는 프레시지의 판매량 상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블랙라벨 스테이크 세트’, ‘밀푀유나베 세트’, ‘더블 함박 스테이크 세트’ 중 하나를 매월 바꿔가며 선택 가능하다. 밀키트 메뉴들이 포함된 총 3종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자이언트 패키지는 밀키트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간편식을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소비자를 위한 패키지다. 식사 메뉴부터 반찬류와 샐러드 제품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소고기 스테이크 세트’와 ‘백년가게 밀키트 세트’, ‘63다이닝 키트’와 ‘RMR 세트’를 매월 바꿔가며 선택 가능하다.

헬스플랜 패키지는 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 닥터키친의 ‘건강 도시락 세트’와 ‘한식 밀키트 세트’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강미영 프레시지 구독 상품 담당자는 “40조원 규모로 성장한 구독시장에서 지속적인 간편식 수요가 있을 것이라 전망된다”며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