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주식거래 목표 달성시 인기 공모주 지급
유진투자증권, 주식거래 목표 달성시 인기 공모주 지급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8.0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뱅크·크래프톤 등 이달 인기 주식 최대 100주 제공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이달 한 달 동안 개인별 국내주식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제시된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풍성한 혜택이 지급되는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 시즌6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대형 기업공개(IPO)가 집중돼 있는 8월을 맞아 '인기주식 특집'으로 치러진다. 카카오뱅크와 크래프톤 등 8월에 상장되는 화제의 주식들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목표금액은 전월 거래실적 등을 고려해 주식을 매수하거나 매도한 합산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개인별 다르게 책정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과 개인별 목표금액 및 달성 현황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거래 종목은 국내주식으로 △코스피 △코스닥 △K-OTC △코넥스 △ETF △ETN 등이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참여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먼저, 목표금액을 100% 달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 카카오뱅크 주식 100주를, 총 10명에게 크래프톤 주식 1주를, 총 30명에게 HK이노엔 주식 1주를 각각 받는다.

목표달성률에 따라 100%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목표금액 100% 달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1장이, 200% 달성 시 백화점상품권 3만원, 500% 달성 시 백화점상품권 5만원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유진투자증권은 목표달성 상위권자들을 위한 투자지원금 혜택도 준비했다. 한 달간 총 거래금액 기준 상위 5명은 인당 100만원을, 목표 초과달성액 기준 상위 10명은 인당 30만원, 목표달성률 최종 집계 기준 상위 100명은 인당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주식레이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8월에도 새로운 시즌을 준비했다"며 "대형 IPO가 몰려있는 이번 달을 맞아 화제의 주식을 상품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