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셀프창구 지역사랑상품권, 포항에서도 발급 가능
DGB셀프창구 지역사랑상품권, 포항에서도 발급 가능
  • 임혜현 기자
  • 승인 2021.08.0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 디지털 셀프점에서 주말 포함 셀프 처리…편의성 증진

 

포항에서도 디지털 기기 DGB셀프창구(키오스크)를 통한 지역사랑상품 발행이 가능해진다. (사진=DGB대구은행)
포항에서도 디지털 기기 DGB셀프창구(키오스크)를 통한 지역사랑상품 발행이 가능해진다.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365일 은행원 도움 없이 스스로 업무처리가 가능한 디지털 기기 'DGB셀프창구(키오스크)'의 지역사랑상품권 발급이 포항에서도 가능하다고 2일 밝혔다.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는 '포항사랑카드'는 충전식 선불카드로, 매월20만원씩 10% 할인충전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에는 포항 소재 DGB대구은행 영업점과 행정복지센터에서만 판매하던 것을 이번 DGB셀프창구로 시간제한 없이 발급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에 따라 은행 영업시간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발급 가능한 DGB셀프창구가 설치된 곳은 DGB대구은행 장성 디지털 셀프점(경북 포항시 북구 새천년대로 1249번길 26)이다. 주말을 포함한 365일 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 포항사랑카드 셀프 발급이 가능하다.

DGB셀프창구에서 포항사랑카드를 발급할 경우 만19세 이상 성인(지점 대면 발급 시, 만 14세 이상 가능)으로 본인명의 휴대폰과 신분증을 준비하면 된다. 다만, DGB대구은행 미거래 최초 고객일 경우 화상상담을 반드시 거쳐야 하므로 평일(오전 9시~오후 9시)과 주말(공휴일 포함 낮 12시~오후 6시) 화상 상담 시간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셀프창구의 대구행복페이 및 포항사랑카드 발급 실시로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의의를 강조했다.

dogo84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