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및 은행연계계좌 이벤트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및 은행연계계좌 이벤트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8.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금 지급·대출금리 인하·해외 거래소 실시간 시세 제공 등
(자료=한화투자증권)
(자료=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오는 31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와 '은행 연계계좌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를 동시에 한다고 2일 밝혔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휴면고객,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에서는 모바일 평생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신청 고객은 국내주식 거래 및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9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는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신용대출금리는 180일 동안 연 3.99%로 적용된다. 혜택 대상은 신용융자와 국내·해외주식 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이다. 

신용대출금리 혜택을 받으려면 이벤트 신청과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을 모두 완료해야 한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 참여 고객은 3개월간 모바일 거래수수료 혜택(미국 0.069%, 중국·홍콩 0.15%)이 적용되며, 환전수수료도 별도 신청없이 자동으로 할인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해외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40달러를 받고, 해외주식과 달러를 입고하는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추가로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또 미국 3개 거래소(나스닥·뉴욕·아멕스)를 대상으로 실시간 시세를 6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고, 이후 월간으로 미국주식을 100만원 거래할 경우 최대 6개월 동안 자동 연장된다.

은행 연계계좌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는 은행 연계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국내주식 입고가 완료되고, 지급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단, 비대면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와는 중복 참여가 불가능하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은 주식 투자에 관심을 가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SmartM'에서 신청할 수 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