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에듀] 7월 4주, 할인 이벤트 모았다…학습 바캉스 기회
[위클리에듀] 7월 4주, 할인 이벤트 모았다…학습 바캉스 기회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8.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교육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학교를 가지 못하게 되면서 사교육 관심도는 다시 고조되고 있다. 대세는 ‘온택트’ 사교육이다. 이에 맞춰 <신아일보>는 ‘위클리에듀’란 타이틀로 교육기업 별로 매주 내놓는 알찬 교육 정보 및 이벤트를 모아 학부모와 학생의 교육 걱정을 덜어 보기로 했다.

[사진=아이클릭아트]
[사진=아이클릭아트]

7월 4주 사교육 정보는 여름방학 학습 할인 이벤트를 모았다. 들떠 있는 바캉스 시즌을 기회삼아 오히려 학습습관을 만들어 낼 수 있는 학습이벤트를 알려준다.

◆윤선생- 여름방학 기회다, 공부습관 형성 학습 이벤트

윤선생은 여름방학 기간 공부습관 형성과 성취감을 위한 학습 이벤트를 운영한다. 윤선생 학원 브랜드 윤선생영어숲과 IGSE아카데미는 오는 9~27일 영어 스피킹 강화 이벤트 ‘리얼스피치 콘테스트 시즌 3’를 개최한다. 대회는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중등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은 방학기간 동안 ‘더블업(Double-up) 클래스’를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윤선생 공부방 및 교습소 회원의 부족한 영역을 분석한 뒤 맞춤형 교재를 통해 여름방학 기간 동안 2배 학습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금성출판사- AI수학 매쓰클라우드 여름방학 무료체험 기회

금성출판사의 매쓰클라우드(MathCloud)가 여름방학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 매쓰클라우드는 50여년 교육노하우를 보유한 금성출판사가 선보이는 AI수학학습 프로그램이다. 문제집 1000권, 문제 10만 문항, 개념 1200여개와 맞먹는 방대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매쓰클라우드의 서비스 ‘구름수학사전’은 모르는 개념을 검색하면 해당 개념은 물론 연관 개념과 관련된 동영상 강의가 제공되는 시스템이다.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하는 무료체험 이벤트는 초4~중3 중 1개 학년을 선택해 일주일 동안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매쓰클라우드 이미지.[사진=금성출판사]
매쓰클라우드 이미지.[사진=금성출판사]

◆시원스쿨랩- ‘시원스COOL 썸머 퀴즈’, 맞히면 강의 할인

시원스쿨랩(LAB)은 강의 할인과 선물을 증정하는 ‘시원스COOL 썸머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튜브 영상을 보고 ‘시원스쿨’ 단어가 몇 번 들리는지 정답을 맞히면 참여자 모두에게 패키지 1만원 할인쿠폰, 단과 2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영상에 댓글을 남기고 인증 사진을 업로드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투썸플레이스 팥빙수(3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5명) 등을 증정한다.

◆화상영어 캠블리- 여름방학 최재 37% 할인 모드

글로벌 화상영어 캠블리가 여름방학을 맞아 ‘캠블리여름05, 캠블리여름05kids’ 코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모든 플랜에 추가 10% 할인이 적용돼 최대 37%의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다. 플랜 구매 시 캠블리클래식 회원은 ‘캠블리여름05’, 캠블리키즈 회원은 ‘캠블리여름05kids’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캠블리클래식 신규 회원에게는 15분의 무료 체험 시간도 제공한다. 캠블리는 영어를 실제 모국어로 사용하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영미권 출신의 1만여명 튜터들이 수업을 담당한다.

◆좋은책신사고- 스티커로 쎈필통 꾸미면 경품 ‘우르르’

좋은책신사고는 기업철학 ‘꿈’, ‘행복’, ‘자유’를 담은 ‘쎈 필통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좋은책신사고의 대표 수학 교재인 쎈 시리즈를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서점에서 2권 이상 구매 시 필통과 스티커를 증정한다. 해당 스티커로 필통을 개성 있게 꾸민 학생에게는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나만의 개성을 담아 꾸민 필통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오는 12월까지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매월 필통을 개성있게 꾸민 '필꾸 능력자' 1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스티커 3종을 모두 모아 꾸민 '필꾸 마스터' 3명에게는 학용품 세트를 선물한다.

필통꾸미기 이벤트 안내 이미지.[이미지=좋은책신사고]
필통꾸미기 이벤트 안내 이미지.[이미지=좋은책신사고]

◆아이스크림에듀- 여름방학 ‘홈플릭스’로 영어 콘텐츠 강화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운영하는 아이스크림에듀는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 영어 콘텐츠를 강화한다. 영어 듣기 노출을 극대화하는 홈플릭스(HOME-FLIX), 게임을 하면서 영단어를 익히는 Play In English(P.I.E), AI Speaking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홈플릭스는 영어완성 CAT진단평가 결과에 따라 적합한 영어 영상을 맞춤형으로 추천한다. P.I.E는 학교과서에서 배운 어휘를 게임을 통해 복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뮤직에듀벤처- 미니하프 리라 연주곡집 '미니하프 함께하리라' 출간

장원교육의 음악 교육 브랜드 뮤직에듀벤처는 미니하프 리라 연주곡집 '미니하프 함께하리라'를 출간했다. 신간 '미니하프 함께하리라'는 듀엣이나 앙상블 연주를 위한 교재로 초급부터 고급까지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드뷔시의 Moon light를 비롯해 동요, 팝, OST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수록했다. 모든 반주 음원은 QR코드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미니하프 리라는 가장 오래된 현악기 중 하나다. 편안한 음색으로 혼자서 연주를 즐길 수 있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악기 중 하나다.

[사진=시원스쿨]
'시원스COOL 썸머 퀴즈' 이벤트 안내 이미지.[이미지=시원스쿨]

[신아일보] 송창범 기자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