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필기 기본서 예스24 7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전기기사 필기 기본서 예스24 7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7.2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듀윌
사진 = 에듀윌

에듀윌은 온라인서점 예스24 전기기기 부문에서 '2021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가 7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생소한 용어와 개념설명을 곁들인 것이 특징이다.

교재에는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이 처음인 수험생을 위한 '3주/6주 학습 플래너'도 제공한다. 플래너는 교재 순서에 맞춰 출제 유형을 이해하며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도록 구성 돼있어, 수험생은 기초 개념 설명, 강의 꿀팁, 정답 풀이 과정 등 다양한 해설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적중 예상문제와 5개년 기출문제를 수록하여 수험생을 지원한다. 수험생들5개년 기출문제를 통해 기출패턴 파악과 실전 능력 향상이 동시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올해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교육 부문 1위에 올랐으며 제어공학, 전기설비, 전력공학 등 홀로 공부하는 수험생 학습 환경에 맞는 최신판 교재 시리즈를 발행하고 있다.

부가 학습 자료로 전기기기 빈출 정리노트와 5개년 기출문제 무료특강이 제공된다. 전원에게 모바일 OMR 카드와 성적 분석 리포트도 지원하며 수험생은 에듀윌 도서몰에서 빈출 유형 BEST 12와 같은 학습 자료를 저장할 수 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