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몰, 제주맥주와 '놀멍 쉬멍' 기획전
AK몰, 제주맥주와 '놀멍 쉬멍' 기획전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7.2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TI 활용 어울리는 여행지 찾기 등 마련
AK몰 놀멍쉬멍 기획전 배너[이미지=AK플라자]
AK몰 놀멍쉬멍 기획전 배너[이미지=AK플라자]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쇼핑몰 AK몰은 제주맥주와 함께 홈술족을 위한 ‘놀멍 쉬멍’ 기획전을 오는 8월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기획전은 ‘데일리 프리미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데일리 프리미엄’은 AK플라자가 추구하는 소비자 중심 슬로건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특별함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우선 ‘나와 어울리는 여행지 찾기’는 여행과 관련된 간단한 질문에 응답하면 여행지 취향을 알려주는 MBTI 이벤트다. 10여개의 질문으로 구성된 MBTI 테스트로 나와 어울리는 여행지와 페어링 맥주를 추천해주며 결과 확인 후 상품 응모가 가능하다.

AK몰은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 중 추첨해 △파크 하얏트 부산 숙박권 △제주맥주 나만의 캠핑카 숙박권 △상하농원 숙박권 △제주항공 국내 항공권 △AK몰X제주맥주 놀멍쉬멍 키트 등을 준다.

AK몰은 일상 속 데일리 프리미엄을 위한 ‘쉬멍쉬멍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쉬멍쉬멍 챌린지’ 참여는 인스타그램에서 ‘AK몰X제주맥주필터’를 활용해 여행 사진이나 쉬멍 사진을 촬영 후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AK몰은 △진구님이 그려주는 내 여행사진 일러스트 △제주맥주 조약돌 화투세트 △제주맥주 전용잔 등 홈술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