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탐나는 고객 자문단 1기' 모집
제주은행, '탐나는 고객 자문단 1기' 모집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07.23 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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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서비스 및 불편사항 개선 건의

제주은행이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따라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고, 소통 확대를 통한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해 1기 고객 자문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5일까지 모집하는 제주은행 1기 '탐나는 고객 자문단'은 10명 내외로 선발 예정이다.

△제주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고객 △정기 모임 참석 및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고객 △적극적이고 성실하며 PC 및 SNS 활용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고객 자문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패널에겐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고객 자문단은 올해 말까지 정기 간담회에 참석해 △상품·서비스 개선사항 △고객 불편사항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등의 의견을 개진하는 활동을 펼치게 된다. 

자문단 신청은 제주은행 홈페이지에서 고객패널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기재된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bth7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