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여름 한정 '글라스락 네오 서퍼에디션' 출격
SGC솔루션, 여름 한정 '글라스락 네오 서퍼에디션' 출격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7.2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 포스터.[사진=SGC솔루션]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 포스터.[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은 여름시즌 특별기획 한정 패키지 ‘글라스락 네오 서퍼에디션’을 출시하고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글라스락 네오 서퍼에디션’은 여름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한 옐로우 컬러의 캡 디자인에 세척이 편리한 3단 분리 뚜껑을 가진 더욱 위생적인 유리밀폐용기 신제품이다. 서핑보드를 들고 있는 서퍼 일러스트가 그려진 엽서가 내장돼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글라스락 네오 서퍼에디션’은 뚜껑의 사면결착 잠금날개와 투명 뚜껑, 실리콘 패킹이 3단 분리가 되어 세척 시 이물질이 남아있지 않게 구석구석 세척이 가능하다. 특히 용도에 따라 사면결착 잠금날개 없이 분리한 투명 뚜껑만 닫아도 간편한 보관이 가능해 더욱 편리해졌다.

전보다 투명해진 뚜껑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내용물 확인이 쉬워 냉장고 정리 시 활용도가 높다. 제품 바닥에는 시원한 여름 해변가를 연상시키는 일러스트의 엽서가 담겨 있어 소장가치를 더했다.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한 글라스락 고유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국내 제조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글라스락 네오 서퍼에디션’은 오는 26일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에서 첫 공개한다. 가정에서 쓰임새가 많은 400ml부터 1900ml 사이즈의 7가지 용량으로 실용성을 갖춘 제품들로 마련됐다.

한편 26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여름 한정판 네오 서퍼에디션을 비롯해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는 ‘여름 캠핑 스페셜’, ‘복날 홈바캉스 패키지’ 기획전 등을 진행한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