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홈캉스 기획전 실시…안마의자·쉐이크보드 '할인'
코지마, 홈캉스 기획전 실시…안마의자·쉐이크보드 '할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7.2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 용산 본점, 전국 이마트 매장서 안마의자 구매 시 상품권
쉐이크보드 '비토' 리퍼제품 최대 42% 할인
코지마 '홈캉스 기획전'.[이미지=코지마]
코지마 '홈캉스 기획전'.[이미지=코지마]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여름휴가를 집에서 안전하게 보내려는 이들을 위해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홈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코지마는 전자랜드 용산 본점에서 첫 시범 입점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988년 국내 최초 가전양판점으로 오픈한 전자랜드 용산 본점은 국내 가전유통의 상징적인 매장이다.

이 매장에선 이달 31일까지 주요 안마의자 구매자들에게 최대 1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상 모델은 레전드 시그니처, 카이저, 마스터 블랙, 코지체어 화이트 등이다.

또 전국 이마트 코지마 매장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주요 안마의자 구매 시 최대 2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수도권은 물론 강원, 전라, 경상, 제주까지 전국 주요 거점에 입점된 50여개 매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레전드 시그니처, 카이저 시그니처, 마스터, 타이탄 골드, 뉴트로W, 코지체어 등을 대상으로 한다.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쉐이크보드 ‘비토’의 구매 특전도 마련했다. 8월1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단순 반품된 S급 리퍼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42%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에선 8월8일 오후 5시40분부터 시작하는 생방송을 통해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여름휴가가 집중되는 7월 말, 8월 초를 앞두고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안전한 홈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안마의자와 간편한 전신 운동을 돕는 쉐이크보드 비토 등 코지마의 대표 헬스케어 제품들과 함께 건강한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