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횡스크롤 RPG '로엠' 5차 전직 업데이트
게임빌, 횡스크롤 RPG '로엠' 5차 전직 업데이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7.2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 소통 기반 게임성 업그레이드, 여름 맞이 이벤트 실시
로엠.[이미지=게임빌]
로엠.[이미지=게임빌]

게임빌은 횡스크롤 RPG ‘로엠(글로벌 서비스명: Slime hunter: wild impact)’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5차 전직’ 시스템이 추가된다. 새로운 직업으로 전직하기 위해서는 300레벨과 4차 전직 완료 등 조건을 달성해야 한다. 전직 시, 각 직업 별로 더욱 화려한 시각 효과와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신규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전사 클래스는 ‘이터널 하이드라’와 ‘얼티밋 비스트’로, 궁수 클래스는 ‘페이탈 봄버’와 ‘워 머신’으로 직업이 확장된다. 마법사 클래스는 ‘오브 블리자드’와 ‘스펠 루나틱’으로 전직할 수 있다.

또 ‘피버’를 스킬처럼 강화할 수 있는 ‘피버 강화’ 시스템이 추가된다. 빠른 경험치 획득, 공격력 상승 등 각종 부스트 효과를 제공하는 피버를 강화해 추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다.

게임성 업그레이드도 진행된다. 오픈 채팅 간담회를 통해 수렴한 유저들의 요청 사항을 순차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먼저 던전 포인트 누적치가 기존 30000에서 75000으로 확장된다.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강화할 수 있는 ‘퀸틸리스 영혼석’과 ‘다크 퀸틸리스 영혼석’의 강화 성공률도 기존 대비 2배 이상 상향된다. ‘헤르메스’ 센터의 황금 월계수 1회 거래 상한선과 골드 최대 보유량 등도 확장된다.

게임빌은 로엠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29일까지 여름 맞이 ‘수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잘 익은 수박을 사냥해 얻을 수 있는 ‘수박 조각’으로 ‘수박이 박스’를 제작할 수 있다. 수박이 박스를 오픈하면 ‘다이아’, ‘고대신의 유산’ 등 유용한 아이템과 고급 아이템 교환 재화인 ‘황금 수박’을 획득할 수 있다.

로엠은 어비스가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RPG다. 해상도 높은 파스텔 톤 배경과 아기자기한 2D 도트 그래픽으로 판타지 세계에서의 모험을 그렸다. 편리한 캐릭터 성장, 빠른 스토리 전개, 깊이 있는 콘텐츠가 특징이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