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쉐이크·두유 판매량 급증
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쉐이크·두유 판매량 급증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7.2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증진·다이어트 효과 기대되는 건강 간편식 인기 영향
CJ온스타일 자체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의 오트밀 쉐이커[이미지=CJ ENM 커머스부문]
CJ온스타일 자체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의 오트밀 쉐이커[이미지=CJ ENM 커머스부문]

CJ온스타일은 자체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의 ‘오트밀 쉐이크’, ‘서리태 맷돌 두유’의 판매량이 전월 대비 650%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집콕족이 늘자 건강 증진과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건강 간편식의 인기가 높아진 데 따른 것이다.

‘오하루 자연가득’은 화학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원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자연주의 건강 식품 브랜드다.

이달 10일 방송된 리빙 프로그램 ‘굿 라이프’에서는 ‘오하루 자연 가득 오트밀 쉐이크’가 전월 대비 8배 이상 판매됐다.

7일 방송된 ‘최화정 쇼’에서는 ‘오하루 서리태 맷돌 두유’가 1만3000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박희정 헬스푸드 사업팀 팀장은 “국내 시장에서 식사 대용 품목은 최근 1년간 전년 대비 127%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 중 곡물 음료는 56% 증가했다”며 “이러한 소비자 구매 패턴 변화에 맞춰 앞으로도 영양 가득한 건강 간편식 품목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