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 대표 관광명소 '달서9경' 영상 공모전 개최
달서구, 대표 관광명소 '달서9경' 영상 공모전 개최
  • 김진욱 기자
  • 승인 2021.07.2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달서구)
(사진=달서구)

대구 달서구는 지역 대표 관광지 알리기를 위해 7월19일부터 8월31일까지 달서9경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구는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대구관광협회와 공동으로 빅데이터 분석, 온라인투표, 전문가 평가 등을 거쳐 달서구 대표 관광명소인 달서9경을 선정하였다.

달서9경은 이월드&83타워, 대구수목원(선사시대로, 수목원가는길 포함), 월광수변공원, 대명유수지, 두류공원&두류젊음의 거리, 월곡역사공원&월곡역사박물관, 달서별빛캠프, 서남신시장, 이곡장미공원 이다.

달서9경을 즐기는 나만의 방법이라는 주제로 총상금 1500만원 규모의 영상공모전을 7월19일부터 8월31일까지 접수하며, 9월7일까지 영상등록이 가능하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SNS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영상촬영이 가능한 누구나 릴스와 틱톡을 활용한 숏폼영상부문(15~60초)과 유튜브를 활용한 관광홍보영상부문(3~5분)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달서9경 영상 공모전 공식 페이지(페이스북) 또는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태훈 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분들이 달서구를 방문하시어 구석구석 구경하시고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시는 계기가 될 것 이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달서/김진욱 기자

gwkim@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