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이너케어라인' 출시기념 1+1이벤트
몽디에스,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이너케어라인' 출시기념 1+1이벤트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7.2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5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사진 = 몽디에스
사진 = 몽디에스

스타일 브랜드 몽디에스가 ‘엄마가 딸에게 주는 선물’ 이너케어 런칭을 기념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1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2일 오전 5시부터 8월 5일 오전 4시 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된다.

몽디에스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다.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이뤄져 있는 것이 특징이라는게 업체설명이다.

지난 19일 론칭한 이너케어 라인은 약산성 여성청결제, 생리대 중형, 팬티라이너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몽디에스 생리대중형과 면팬티라이너는 3년간 무농약으로 재배한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졌으며, 유기농 국제 표준 인증, 오가닉 코튼 인증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은 제품이다.

몽디에스 여성세정제는 해로운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등 트리플 바이옴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건강한 Y존 케어를 위해 pH4~5사이의 약산성 밸런스를 적용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몽디에스는 소비자들이 믿고 구입할 수 있도록 유기농 국제 표준 인증, 오가닉 코든 인증 외에 독일 더마테스트, VOCS 57종 불검출 테스트, 환경 호르몬 불검출 테스트, 라돈 및 방사능 불검출 테스트 등 다양한 품질검사를 받고 있다.

몽디에스가 준비한 이너케어 신제품 론칭 기념 이벤트에서는 1+1 행사 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몽디에스는 아기로션추천, 유아바디워시추천템으로 국민 아기화장품 브랜드로 언급되고 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