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블랙핑크 카드 19일 출시
BC카드, 블랙핑크 카드 19일 출시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07.19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1000명에게 블랙핑크 패키지 증정
BC카드가 새롭게 선보인 '블랙핑크 카드' (사진=BC카드)
BC카드가 새롭게 선보인 '블랙핑크 카드' (사진=BC카드)

BC카드가 블랙핑크와 함께 제작한 '블랙핑크 카드'를 19일 출시했다.

'블랙핑크 카드'는 BC카드가 국내 최초로 아티스트와의 제휴를 통해 론칭하는 신용카드 상품으로, 블랙핑크가 카드 디자인 작업 과정에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블랙핑크 카드' 전면 디자인은 멤버 개개인의 단독 사진과 블랙핑크를 상징하는 이미지 등 10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고객은 10가지 종류의 카드 디자인 중 1개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이 카드는 MZ세대가 선호하는 △팬덤 서비스(앱 결제, 음반/서적, 스트리밍, 티켓 등) △쇼핑 서비스(편의점, 백화점, 멤버십 등) △생활 서비스(게임, 미용, 대중교통, 배달 등) 등 3가지 분야에서 각각 월 최대 10%까지 청구 할인 해주는 혜택이 탑재됐다.

다만, 분야별 최대 1만원까지, 총 3만원 내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BC카드는 오는 25일까지 카드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블랙핑크 멤버 전원의 사진이 프린트된 포토카드에 사인, 시리얼 넘버가 각인된 한정 패키지를 '블랙핑크 카드'와 함께 배송한다.
  
또 9월6일까지 카드를 발급받고 5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연회비 전액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시백 대상 고객은 최근 6개월 동안 BC카드 사용 실적이 없었던 고객으로 제한된다. 또, 한정 패키지에 당첨된 고객 역시 캐시백 혜택은 받을 수 없다.

최원석 BC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K-POP을 넘어 글로벌을 사로잡은 블랙핑크와 국내 최초의 아티스트 제휴 신용카드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MZ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며 향후 메타버스, NFT, 아바타 등과의 접목을 통해 업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bth7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