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 소노펫, '정관장 지니펫'과 반려동물 건강 프로모션
대명 소노펫, '정관장 지니펫'과 반려동물 건강 프로모션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7.1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숙객 면역키트 증정, 건강검진 시 '더케어' 특별 제공 등
대명 소노펫은 동물병원 종합검진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니펫 건강기능보조식 ‘더케어’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대명소노]
대명 소노펫은 동물병원 종합검진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니펫 건강기능보조식 ‘더케어’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대명소노]

대명소노 계열의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정관장 지니펫’과 함께 펫 피크닉 패키지, 건강검진 등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이하 소노펫)는 우선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정관장 지니펫의 인기 사료 6팩으로 구성된 면역키트 1박스를 제공한다. 면역키트를 받기 위해선 소노펫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소노펫리조트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한 사진이나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프라이빗 펫 피크닉 패키지’를 이용하면 반려견의 면역력과 장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정관장 지니펫 ‘더케어 장’ 1통을 특별선물로 받을 수 있다.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프라이빗 펫 피크닉 패키지는 반려동물 전용 객실에서 투숙하고, 1500여평 규모의 프라이빗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구체적으론 △프라이빗 플레이그라운드 2시간 이용(24만원 상당) △럭셔리 피크닉 바구니 제공(10만원 상당) △소냐르 우산 △댕댕이 선글라스 △삑삑이 공 △지니펫 더케어 장 증정(3만4000원 상당) 등의 특전이 구성됐다.

아울러 소노펫 동물병원에서 반려동물 건강검진을 받으면 반려견 정관장 지니펫 ‘더케어’ 3종 세트(7만원 상당)를 특별 제공한다. 

소노펫 동물병원의 건강검진은 서울대와 뉴질랜드 매시(Massey)대 출신의 실력 있는 수의사들로 진찰을 하고 있다. 특히, 예약제를 통한 논스톱 검진으로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있다. 체중·체온·심박수 등의 기초검사와 혈액·전염병·방사선 검사 등으로 구성됐다. 

진찰과 상담을 통해 검진 이후 건강관리 방법에 대한 체계적인 안내가 진행되며, 반려동물 건강상태에 따라 국내 3대뿐인 펫 전용 수중 트레드밀, 보행 분석기 등의 전문 장비를 통한 재활 치료도 가능하다. 소노펫 동물병원은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 웨스트타워 2층에 위치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