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국가서비스대상' 주유소 부문 4년 연속 1위
에쓰오일, '국가서비스대상' 주유소 부문 4년 연속 1위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1.07.1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수준 품질과 차별화 서비스 통해 소비자 만족 인정받아"
서울 마포구 공덕동 에쓰오일(S-OIL) 사옥. [사진=에쓰오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에쓰오일(S-OIL) 사옥. [사진=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수준의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에쓰오일은 지난 8일 서울 스위스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21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주유소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 후원으로 각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매년 시상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불확실한 경영환경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준의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한 점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에쓰오일은 지난 2007년부터 정품·정량을 회사가 직접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제도를 운영 중이다. 또 에쓰오일은 환경부 주관 휘발유·경유 ‘수도권 환경품질등급평가’에서 국내 정유사 중 유일하게 6년 연속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에쓰오일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구도일 에티켓&클린업 캠페인 △YES팀(Yellow Excellent Service Team) 설치 △우수주유원 칭찬·포상 제도 △스타오일(Star Oil) 캠페인 등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꾸준히 진행해온 진정성 있는 마케팅 활동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