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 출시
제일헬스사이언스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7.0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약처 인정 7가지 기능성 성분 함유…인지력 개선 도움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이미지=제일헬스사이언스]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이미지=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에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은 핵심 성분인 이탈리아산 포스파티딜세린(PS)은 물론 비타민E와 비타민D까지 한 캡슐에 함유해 식약처에서 인정한 7가지 기능성을 한 번에 담아낸 제품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생명의 기본요소인 인지질의 한 종류로 세포막과 뇌세포 등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며 소량이지만 두뇌에 매우 중요한 기능을 하는 성분이다.

특히 이 성분은 다른 인지질과 달리 체내에서 완전 합성이 되지 않아 자연적인 생성이 거의 불가능하므로 나이가 들어갈수록 음식물이나 보충제 등 별도의 방법으로 섭취해야 한다.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은 식약처의 일일 권장 섭취량인 300㎎의 포스파티딜세린이 함유돼 있다.

또 동물성 연질 캡슐이 아닌 소화흡수가 빠른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해 소화력이 낮은 사람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3가 하루 권장섭취량의 320% 함유돼 있고 항산화작용을 하는 비타민E 토코페롤은 하루 권장섭취량의 100% 수준으로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최경식 마케팅부 PM은 “인지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은 물론 잦은 두뇌활동과 스트레스에 의해 피로하고 지친 수험생, 학생, 직장인 모두에게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