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채움스케치·11번가 제휴 기념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NH농협카드, 채움스케치·11번가 제휴 기념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07.08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금액 1% 상시 적립…이달 말까지 3%, 15~17일 6% 포인트 제공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채움스케치와 11번가 제휴를 기념해 NH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한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와 '11번가' 제휴를 기념해 NH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한다고 8일 밝혔다.

'채움스케치' 홈페이지의 11번가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해 접속하면 결제 시 이용금액의 1%에 해당하는 NH포인트를 상시 적립할 수 있다. 적립 대상은 농협 채움 개인 신용·체크카드 고객이다.

NH농협카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2%를 추가해 총 3%의 NH포인트를 제공한다. 특히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 동안은 3% 특별 추가적립으로 이용금액의 최대 6%에 해당하는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오픈마켓과의 제휴를 통해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채움스케치는 NH농협카드 채움 회원을 위한 생활·문화 할인 서비스 포털로, 쇼핑·여행·골프·교육·육아·뷰티·펫·라이프 등 생활에 밀접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bth7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