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금요일까지 T멤버십 40% 할인
CJ푸드빌 빕스, 금요일까지 T멤버십 40%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7.05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5~9일 매장서 식사·배달 픽업·RMR 구매 시 적용
빕스는 7월5일부터 9일까지 빕스 매장을 방문하는 SKT T멤버십 회원에게 40% 할인을 적용한다. [사진=CJ푸드빌]
빕스는 7월5일부터 9일까지 빕스 매장을 방문하는 SKT T멤버십 회원에게 40% 할인을 적용한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의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빕스(VIPS)는 이달 5일부터 9일까지 SKT의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장 결제 40% 할인을 적용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한다.

이날 CJ푸드빌에 따르면, SKT의 T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매장에서 결제하는 모든 메뉴와 제품을 40% 할인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할인 전 구매 금액 7만원 이내에서 최대 28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단, 타 쿠폰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CJ푸드빌은 이번 빕스 티데이 프로모션에선 매장 식사는 물론 딜리버리(배달) 메뉴와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을 매장에서 구입할 때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빕스 매장에서 식사할 때에는 ‘떠나요, 빕스 캠핑’이라는 콘셉트로 운영 중인 캠핑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바비큐와 해산물, 디저트 등 다양한 샐러드 바(bar) 메뉴와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가 마련됐다.

매장 방문 후 픽업하면 딜리버리 전문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의 메뉴와 빕스의 레스토랑 간편식(RMR)도 할인 가능하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최근 삼육두유와 컬래버레이션 한 샐러드와 파스타 등 신메뉴 7종에 샐러드, 스테이크 등 다양한 투고(to-go) 메뉴를 판매 중이다. 빕스의 인기 메뉴인 바비큐 폭립과 훈제연어, 스테이크 등의 다양한 RMR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매장 이용객은 물론 방문 픽업 시에도 할인 가능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빕스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