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법인사업자 대상 신용·체크카드 선봬
농협카드, 법인사업자 대상 신용·체크카드 선봬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7.0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도 없이 0.1~0.4% 기본적립에 일상영역 추가 적립
(자료=NH농협카드)
(자료=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법인사업자 이용 패턴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포인트 적립한도가 없는 'BIZ WITH' 시리즈 4종과 'HIGH BIZ'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BIZ WITH' 시리즈와 'HIGH BIZ' 시리즈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0.1~0.4% 기본적립을 제공하며, 법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발급된다. 또,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역을 선정하면 추가적립의 혜택이 있다.

BIZ WITH 시리즈는 결제 전용인 BIZ WITH 신용카드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BIZ WITH POINT' 신용·체크카드, 'BIZ WITH OIL' 신용카드로 구성돼 있다.

BIZ WITH POINT 신용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에 대해 전월실적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이면 0.2% △2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이면 0.3% △300만원 이상이면 0.4%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전월실적 산정 시 동일 사업자번호로 발급된 모든 카드를 합산해 전월실적을 산정한다.

BIZ WITH OIL 신용카드는 전월실적 100만원 이상 시 전국 주유소와 가스·전기·수소 충전소 이용액의 0.5%를 적립해주며, 이외의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은 0.1%가 적립된다.

HIGH BIZ 시리즈는 결제 전용인 HIGH BIZ 신용카드와 BC 기업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HIGH BIZ POINT' 신용·체크카드로 구성돼 있다.

HIGH BIZ POINT 신용카드는 전월실적 100만원 이상 시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의 0.2%를 기본적립 받을 수 있으며, 음식·커피·쇼핑 영역 이용액은 0.1% 추가적립이 제공된다.

BIZ WITH 시리즈와 HIGH BIZ 시리즈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국내외겸용 1만원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법인사업자에게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