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종근당건강, 중국서 '락토핏' 등 주력 제품 홍보
[포토] 종근당건강, 중국서 '락토핏' 등 주력 제품 홍보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6.2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박람회 참가…"시장 맞춤 제품 개발, 시장개척 속도"
상해 건강식품박람회 락토핏 부스[사진=종근당건강]
상해 건강식품박람회 락토핏 부스[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은 23일부터 25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린 건강기능식품박람회(HNC)에 참가해 대표 제품을 소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중국 상해 건강기능식품박람회는 2010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건강기능식품, 이너뷰티, 건강관리 제품 등 보건식품 분야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시회다.

박람회는 전 세계 4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10만여명이 참석하는 건강기능식품산업의 교류의 장이다.

종근당건강은 상해 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생애주기별 맞춤형 생유산균 ‘락토핏’의 제품 라인업과 브랜드파워를 적극 홍보했다. 특히 중국 소비자를 타깃으로 만든 ‘락토핏 패밀리’, ‘락토핏 베베’ 등 락토핏 2종에 집중했다.

종근당건강은 또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중국 뷰티 시장을 겨냥한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와 화장품 브랜드 ‘CKD Guaranteed’ 제품을 소개했다.

이외에 오메가3 브랜드 ‘프로메가’와 구매율 1위 눈 건강 브랜드 ‘아이클리어’ 등 주요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빠르게 성장 중인 중국 프로바이오틱스 시장과 뷰티 시장에 주목해 일찍부터 중국 진출을 준비해 왔다”며 “중국 소비자들의 특성과 수요를 고려한 맞춤형 제품을 개발하고 현지 유통업체와 전략적인 제휴로 점차 중국 시장을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개척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