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첫 업데이트…대규모 전투 콘텐츠 추가
넷마블 '제2의 나라', 첫 업데이트…대규모 전투 콘텐츠 추가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6.24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 회복량 감소시키는 공격형 이마젠 '불범(4성)' 등장
제2의 나라 유물전장.[이미지=넷마블]
제2의 나라 유물전장.[이미지=넷마블]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제2의 나라)에 첫 업데이트로 킹텀 콘텐츠 ‘유물전장’과 신규 이마젠 ‘불범’을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유물 전장’은 총 8개의 강력한 유물을 쟁취하기 위해 킹덤 간 대결을 펼치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다. 매주 금요일 전장에 참여할 킹덤의 입찰을 받는다. 유물 별 입찰 킹덤 중 상위 2개 킹덤이 토요일에 맞붙으며 최종 승리한 킹덤은 차지한 유물의 버프 효과를 받는다.

유물에 따라 버프 효과는 공격력 증가, 방어력 증가, HP증가 등 다양하며 유물 버프 획득 시 이용자 캐릭터에게 특별한 효과가 연출된다.

넷마블은 유물 전장에 직접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승부 예측을 통해 보상을 제공해 유물 전장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을 높일 예정이다.

신규 이마젠 '불범(4성)'은 적의 회복량을 감소시키는 강력한 공격형 이마젠이다. 불 속성 이마젠과 동행하면 피해량이 증가하는 패시브 효과도 가지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킹덤 출석과 킹덤 관련 미션을 수행하면 장비 소환 쿠폰(10개), 코스튬 소환 쿠폰(10개), 이마젠 소환 쿠폰(10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또 ‘행운의 룰렛’만 돌려도 크리티컬 플로우(스킬북), 장비 소환 티켓, 이마젠 소환 티켓 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7일까지 실시한다.

아울러 넷마블은 오는 28일까지 7일7색 접속 보상 이벤트 2탄으로 푸시(알람)를 통해 속성별 무기 연마제와 강화석, 20만 골드, 에너지 드링크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하고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