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공식 카카오톡 이벤트 실시
사천시, 공식 카카오톡 이벤트 실시
  • 김종윤 기자
  • 승인 2021.06.2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사천시가 카카오톡 채널 운영 활성화와 참여도를 확대하기 위해 사천시 공식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는 22일부터 29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에서 ‘사천시랑 카톡 친구해요!’라는 제목의 사천시 공식 카카오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천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는 사천시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더 많은 시민들에게 알리고, 이벤트를 통한 소소하고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카카오톡에서 사천시청을 검색하고, 사천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된다. 이어서 채널을 추가한 화면을 캡처한 뒤 이벤트 응모 페이지로 이동해 인증샷 보내기를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기프티콘(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며, 오는 7월 2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사천시는 시민들에게 시정소식과 생활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고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이 가운데 ‘카카오톡 채널’은 새롭게 시행되는 정책과 생활에 필요한 혜택 등을 전달함과 동시에 문화행사, 코로나19 팩트체크, 선별진료소 운영 안내 등 다양한 시정소식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사천시의 대표 소통 창구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서는 온라인을 통한 정보 전달이 더 중요해졌다. 이에 따라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시의 주요 행사부터 긴급 재난 소식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사천/ 김종윤 기자

kyh7019@chollian.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