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신개념 강의 '반보 오리지널 토익' 출시
대교, 신개념 강의 '반보 오리지널 토익' 출시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6.23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보 오리지널 토익' 강의에 나서는 스타강사들.[사진=대교]
'반보 오리지널 토익' 강의에 나서는 스타강사들.[사진=대교]

대교는 자사 성인 어학시험 플랫폼 ‘반보(Vanvo)’가 차별화된 신개념 토익 온라인 강의 ‘반보 오리지널 토익’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반보는 ‘교육 플랫폼의 역할을 다하며 함께 걷는 걸음, 미래의 가능성을 키우는 동반자’의 의미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간편하고 전문적으로 어학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7000여개 이상의 동영상 콘텐츠를 보유한 대교의 성인 어학시험 인강 사이트다.

이번에 선보이는 ‘반보 오리지널 토익’은 온라인으로 만나는 스타 강사들의 최신 빈출 토익 문제 경향 분석을 통한 수업 구성으로 수험생들에게 효율적으로 토익 학습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강의에서 공개됐던 유명 강사들의 토익 시험 노하우를 온라인으로 최초 강의하는 등 차별화된 토익 강의를 선보인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오프라인 강의로 토익 수험생들에게 호응을 얻은 인기 강사 ‘롸연샘’과 ‘엄대섭 강사’ 등 유명 강사진이 참여하고 신개념 VOD가 적용된 쌍방향 원격 라이브 토익 강의도 만나볼 수 있다.

대교 관계자는 “어학 시험을 준비하는 성인 학습자들을 위해 지난해 9월 ‘반보 오리지널 HSK’ 인강 독점 출시에 이어 차별화된 토익 강의를 출시하게 됐다”며 “오프라인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스타 강사들의 온라인 토익 강의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만큼 효율적으로 토익 시험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교는 ‘반보 오리지널 토익’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31일까지 수강료 50% 할인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반보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 대상으로 태블릿PC를 증정한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