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파크,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 50% 할인
웨이브파크,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 50% 할인
  • 송한빈 기자
  • 승인 2021.06.2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이브파크
사진/웨이브파크

경기 시흥시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 서핑파크인 웨이브파크는 다음달 31일까지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을 위한 베이직 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웨이브파크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를 파크 게이트에서 제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와 현장에서 베이직 이용권을 50%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파크 게이트에서 백신 접종 증명서와 본인 확인증을 제시한 접종자 본인에 한하여 혜택이 제공된다. 백신 1차 접종만 받은 경우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웨이브파크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국가적 위기 극복에 동참하는 백신 접종 독려 캠페인으로 코로나19 이전의 일상으로의 빠른 회복을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웨이브파크는 경기관광공사 ‘경기 바다! 핫플레이스 베스트 5’에 선정되어 새로운 서핑의 성지로 자리잡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파크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이브파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입장 고객에게 방수 마스크를 지급하여 마스크 착용을 권장하고 무인 전신 소독기가 고객 입장 동선과 안전 교육장에 배치되어 전신 소독수 분사, 열 체크, 손 소독이 함께 이루어진다.

환기가 어려운 탈의실 및 샤워실에는 UV 공기 소독기를 설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8,013개의 락커를 보유한 탈의실도 락커를 분산해서 배정한다.

[신아일보] 시흥/송한빈 기자

hbson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