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감사 이벤트 '오로나민C 다들어따' 호응
동아오츠카, 감사 이벤트 '오로나민C 다들어따' 호응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6.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모자 수 전년보다 63% 증가
팝업스토어 2000여명 방문 '인기'
지난 5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 진행된 오로나민C 팝업스토어 행사. [사진=동아오츠카]
지난 5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 진행된 오로나민C 팝업스토어 행사.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는 현재 진행 중인 ‘2021 오로나민C 다들어따 이벤트’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응모자 수는 전년 대비 63% 증가하며 반응이 좋다. 동아오츠카는 이벤트와 연계한 체험마케팅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실제 지난 5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 진행한 오로나민C 팝업스토어는 오픈 2일 동안 2000여명이 참여할 정도로 분위기가 좋았다. 동아오츠카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교외형 아울렛을 중심으로 오로나민C 이벤트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2021 오로나민C 다들어따 이벤트의 경우 9월26일까지 진행된다. 오로나민C 10입 박스 내부의 QR코드를 통해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동아오츠카는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LS’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누적 점수에 따라 월간 경품으로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4명) △다이슨 에어랩(4명), 주간 경품으로 △갤럭시 버즈 프로(18명)을 증정한다.

아울러 참여한 모든 응모자들에게 랜덤 추첨으로 ‘오로나민C 기프티콘’ 즉석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로나민C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많은 소비자들이 오로나민C로 하루 필수 영양소를 간편히 섭취하고 이벤트도 재미있게 참여하는 일석이조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로나민C는 5가지 비타민(비타민C·B2·B3·B6·P)과 3가지 필수아미노산(페닐알라닌·트레오닌·이소로이신)이 함유됐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