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제품 출시
바이오일레븐,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제품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6.1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G9서만 구입 가능한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
드시모네[이미지=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이미지=바이오일레븐]

바이오일레븐은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멀티 기능성 제품인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은 장면역 조절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확보한 ‘드시모네 포뮬러’ 프로바이오틱스 1캡슐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그린커피빈 주정 추출물’ 정제 1정씩 1포로 구성돼 있다.

드시모네 제품 라인업 중 멀티팩 형태의 제품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로바이오틱스 보장균수는 1캡슐당 200억 CFU다. 100% 아라비카 그린커피빈 주정 추출물 1정 500㎎에는 식약처 하루 권장량을 100% 충족하는 클로로겐산 122.5㎎이 함유돼 있다.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에는 또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2.55㎎이 포함돼 있어 면역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셀레늄, 비타민B1, 비타민 B2, 피쉬 콜라겐, 차전자피 식이섬유, 프리바이오틱스, 판토텐산, L-카르니틴 등 엄선된 8가지 부원료도 들어 있다.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은 이베이코리아와 협업해 기획 출시된 제품으로 이베이코리아 이커머스 쇼핑 채널에서 단독 판매된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글로벌 이커머스 브랜드인 이베이코리아와 협업, 새로운 개념의 드시모네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주요 쇼핑 채널과 협업해 드시모네+기능성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