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이마트24와 '왓챠 팝콘' 한정출시…프리미엄 이용권 담았다
왓챠, 이마트24와 '왓챠 팝콘' 한정출시…프리미엄 이용권 담았다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6.17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구매 가능
왓챠 팝콘.[이미지=왓챠]
왓챠 팝콘.[이미지=왓챠]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OTT) 서비스 왓챠는 편의점 브랜드 이마트24와 협업해 ‘왓챠 팝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왓챠 팝콘은 제품 내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이 포함된 한정판 상품이다. 제품을 구매하는 누구나 100% 이용권에 당첨된다. 다만 이용기간은 1~3개월로 랜덤이다.

‘왓챠 팝콘’은 카라멜, 치즈, 어니언의 세 가지 맛을 한 컵에 담았다. 4만5000개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이날부터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에는 ‘왓챠 3개월 프리미엄 이용권’(1등),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2등), ‘2주 프리미엄 이용권’ 등 기간이 다른 3종의 이용권 가운데 1종이 랜덤으로 담겼다. 이용권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하는 기간 동안 프리미엄 이용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왓챠는 왓챠 팝콘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왓챠 팝콘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도 벌인다.

인스타그램에서 왓챠 팝콘 사진과 함께 ‘#왓챠팝콘’ 해시태그를 입력해 올리면, 3명을 선정해 미니 냉장고와 왓챠 팝콘 1박스와 콜라가 포함된 ‘왓챠 팝콘 서머 세트’를 증정한다. 7명에게는 왓챠 팝콘 1박스를 증정한다.

왓챠는 그동안 ‘왓플릭스', ‘#헐왓챠에’ 캠페인 등 매력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시도하긴 했지만 타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왓챠는 앞으로도 업종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조연주 왓챠 마케팅팀 매니저는 “집에서 왓챠를 즐길 때 더욱 풍성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왓챠 팝콘을 기획했다”며 “다양함을 존중하고 새로운 발견을 지원하는 왓챠의 가치처럼 다양한 맛이 어우러진 팝콘을 즐기면서 왓챠 이용권을 발견하는 기쁨도 함께 누리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