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할인·경품증정 라방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할인·경품증정 라방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6.1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진행
드시모네 라이브방송 안내 배너[이미지=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라이브방송 안내 배너[이미지=바이오일레븐]

바이오일레븐은 상반기 결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드시모네 유산균 할인과 경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5일 단 하루 오후 8 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실시간 방송에서 드시모네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바이오일레븐은 이날 방송에서 드시모네 캡슐, 드시모네 데일리, 드시모네 키즈스텝1 등 드시모네 전 제품을 4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바이오일레븐은 또 모든 구매자에게 드시모네 브랜드의 손소독제 제품인 바유 세니타이저겔 10매입 3박스를 무료 증정한다.

아울러 구매고객 중 추첨해 5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방송 중 댓글창에 구매를 인증하는 소비자에게는 드시모네 곰돌이 쿠션과 드시모네 텀블러를 추첨해 선물한다.

바이오일레븐은 드시모네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방송의 재미를 위해 방송 전과 방송 중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전 알람 받기를 신청하고 댓글로 응원 메시지를 남긴 소비자와 방송 중 OX 퀴즈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첨해 준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올 상반기 드시모네를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에게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시로 진행되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는 드시모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