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여름철 필수 홈케어 서비스 최대 20% 할인
한샘, 여름철 필수 홈케어 서비스 최대 20% 할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6.0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컨·세탁기·매트리스 등 대상…"체계적 상담, 꼼꼼한 서비스 제공"
세탁기 케어 서비스 중인 직원과 이를 지켜보고 있는 소비자.[사진=한샘]
세탁기 케어 서비스 중인 직원과 이를 지켜보고 있는 소비자의 모습.[사진=한샘]

한샘은 본격적인 여름·장마철을 맞아 여름철 필수 인기 홈케어 서비스 5종을 오는 30일까지 최대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한샘은 습기가 많은 여름철에 에어컨, 세탁기, 매트리스 등에서 각종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쉬워 전문가가 집안의 가전제품·가구를 청소·관리하는 ‘홈케어’ 서비스의 수요가 높아진 데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홈케어 대상은 △에어컨케어 △세탁기케어 △매트리스케어 △주방후드케어 △공기청정기케어 등 5가지다.

에어컨케어를 신청하면 대상으로 에어컨 효율을 높이는 ‘에너지세이버’ 시공 서비스를 선보인다. ‘에너지세이버’는 창호 틈새로 들어오는 외부 공기의 유입을 막는 데 도움을 주는 차단막이다.

세탁기 케어는 안쪽까지 정밀 분해해 세척·살균해주는 방식이다.

매트리스 케어는 매트리스의 오염도 측정으로 시작해 프레임 청소, 매트리스 오염물·진드기 제거, UV자외선·피톤치드로 살균하는 등으로 이뤄졌다.

한샘은 ‘에어컨케어’를 포함한 2종 이상의 패키지로 구매 시 최대 20% 할인한다. 또 홈케어 서비스 후 포토후기를 등록할 경우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우수 후기로 선정될 경우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쿠폰을 추가로 준다.

이범우 한샘홈케어 팀장은 “꼼꼼한 케어와 인테리어만으로 집을 바캉스 못지않은 힐링의 공간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홈케어 서비스가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에 앞서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과 꼼꼼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