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갤럭시북·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
씨티은행, 갤럭시북·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6.0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폰 등록만 해도 추첨 통해 경품 지급
(사진=씨티은행)
(사진=씨티은행)

씨티은행이 이달 말까지 추첨을 통해 갤럭시 북 프로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당신을 위한 YOU월' 이벤트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씨티 모바일 앱을 통해 쿠폰함에서 이벤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기간 내 쿠폰을 받아 사용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000개를 증정한다.

또, 씨티은행은 이 이벤트와 '씨티 레벨업 통장 이벤트' 또는 '분산투자 펀드가입 이벤트' 중 1개 이상 이벤트에 추가로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형 갤럭시 북 프로(5명)를 지급한다.

씨티 레벨업 통장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을 처음으로 개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최대 연 1.0% 금리 혜택을 제공하고, 이달 말까지 통장 잔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20만원 지급한다.

분산투자 펀드 이벤트는 같은 기간 2개 이상의 펀드를 온라인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펀드 합산 금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100만원 제공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씨티은행이 변함없이 우수한 상품을 제공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는 의미를 담아 준비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