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슬립 '6월 홈캉스 페어' 프로모션
프로젝트슬립 '6월 홈캉스 페어' 프로모션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1.06.0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쾌적세트·보송세트·차박세트 대상 10% 추가 할인 혜택
프로젝트슬립 메모리폼 퍼펙션 매트리스. [사진=프로젝트슬립]
프로젝트슬립 메모리폼 퍼펙션 매트리스. [사진=프로젝트슬립]

수면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은 ‘홈캉스(집에서 즐기는 바캉스)족’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젝트슬립은 6월1일부터 6월14일까지 2주간 ‘6월 홈캉스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프로젝트슬립은 이번 행사에서 매트리스, 토퍼, 베개 등 각종 침구류를 최대 45%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쾌적세트 △보송세트 △차박세트 등 다양한 세트 상품을 기획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쾌적세트’는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매트리스·베개·쿨패드·쿨베개패드 4종으로 구성됐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프로젝트슬립 쿨제품은 열 흡수가 탁월한 온도반응형 캡슐(TRC)로 제작돼 사용하는 즉시 피부의 온도를 2도가량 낮춰준다”고 설명했다. 또 소비자 취향에 따라 매트리스 대신 토퍼를 선택할 수도 있다.

‘보송세트’는 땀을 많이 흘리거나 어린이·반려동물과 함께 침대를 사용하는 소비자를 위해 매트리스·베개·쿨베개패드·방수패드 4종으로 구성됐다. 프로젝트슬립 방수패드는 외과 장비에도 쓰는 TPU 라미네이팅 필름을 사용해 방수 효과가 우수하고 방수 원단 특유의 소음이 전혀 없다고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설명했다.

‘차박세트’는 미니멀 캠핑에도 안성맞춤인 플립토퍼·베개로 구성됐다. 지난 4월 ‘테슬라와 함께하는 별자리 차박 이벤트’에서도 선보인 캠핑 특화 상품이다.

또 프로젝트슬립은 △푹신토퍼 △애착베개 바디필로우 2종 세트 △침대 프레임·매트리스 2종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34%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프로젝트슬립의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슬립 행사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 세트 상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프로젝트슬립이 준비한 풍성한 혜택들을 통해 쾌적한 여름 홈캉스를 즐길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