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AI수학 '매쓰클라우드', 블로그‧인스타그램 '오픈'
금성출판사 AI수학 '매쓰클라우드', 블로그‧인스타그램 '오픈'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6.01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쓰클라우드 블로그 이벤트 안내 이미지.[이미지=금성출판사]
매쓰클라우드 블로그 이벤트 안내 이미지.[이미지=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는 자사 AI수학 프로그램 매쓰클라우드(Mathcloud)가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SNS 채널을 개설했다고 1일 밝혔다.

공식 블로그에서는 매쓰클라우드의 새로운 뉴스, 교육정보는 물론 구름수학사전, 스마트 학습, 오답노트 등 매쓰클라우드만의 특별한 기능과 학습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공식 블로그는 ‘모든 학생에게 다른 문제, 모든 학생에게 맞춘 문제’라는 매쓰클라우드의 캐치프라이즈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도 6월10일까지 실시한다.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퀴즈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76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등 디저트 상품을 제공한다.

매쓰클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도 10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연다. 채널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매쓰클라우드는 AI(인공지능) 시스템으로 최첨단 맞춤 학습이 가능한 AI수학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이다. 초등 4학년~중학 3학년의 수학 학습 개념을 총망라한 1000권 이상의 문제집 분량과 10만개 이상의 문제를 갖췄다.

특히 세계 최초 특허받은 ‘구름수학사전’으로 수학의 개념을 간단하게 검색하고 동영상 강의, 문제풀이, 연계 수학 개념까지 학습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답 문항을 무제한 받아볼 수 있는 AI오답노트, 학생의 실력에 맞는 모의고사 시스템, 단원별 성적부터 예언점수 추이까지 확인할 수 있는 4종 성적표 등이 제공돼 수학 성적을 향상 시킬 수 있다.

금성출판사는 학생, 학부모들에게 매쓰클라우드의 학습 정보를 전달하고 소통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SNS 채널을 개설했다.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학습 정보, 학습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금성출판사 플랫폼 비즈니스본부 배윤희 본부장은 “수학 학습을 고민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매쓰클라우드만의 시스템과 학습법을 공개하고 다양한 교육정보를 제공하고자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