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33만원 할인받고 아이폰12로 바꾸세요"
KT "33만원 할인받고 아이폰12로 바꾸세요"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1.05.2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28일부터 9월25일까지 온라인·전국 대리점서 프로모션
KT 로고.
KT 로고.

LG전자 스마트폰 이용자는 최대 33만원 할인 혜택을 받고 아이폰을 구입할 수 있다.

KT(대표 구현모)는 ‘아이폰12’와 ‘아이폰12미니’ 기종에 대한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 윙(WING), 벨벳(Velvet), G, V, Q, X 시리즈 일부 모델을 1개월 이상 사용한 이용자는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보상 프로그램 이용자는 애플 아이폰12·12미니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KT 중고폰 매입 프로그램 ‘그린폰’을 활용해 사용하던 중고폰을 반납하면 기본 단말기 보상 포인트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그린폰 보상 포인트 최대 18만원과 이번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통한 15만원의 추가 보상 포인트를 받으면 최대 33만원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그린폰으로 회수된 중고폰은 매각 과정에서 소비자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전문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완전 삭제·파기 처리된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상무는 “이번 특별보상 프로그램으로 LG전자 스마트폰 이용 소비자들이 다양한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KT 점프업, KT 애플케어팩, 넷플릭스 초이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T에서 아이폰을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은 5월28일부터 9월25일까지 KT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 KT 대리점에서 운영된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