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SSG닷컴과 협력 확대…온라인 채널 강화
코지마, SSG닷컴과 협력 확대…온라인 채널 강화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5.2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협약식 진행, 단독 기획전-라이프 매거진 발행 등 협력 공고화
현용철 코지마 부사장(오른쪽)과 김일선 SSG닷컴 상무(왼쪽)가 JBP 협약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지마]
현용철 코지마 부사장(오른쪽)과 김일선 SSG닷컴 상무(왼쪽)가 JBP 협약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지마]

코지마가 SSG닷컴과 협력범위를 넓히며 온라인 판매채널을 강화한다.

코지마는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코지마 갤러리 논현에서 SSG닷컴과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들은 이번 협약으로 온라인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상호협력을 강화한다. 앞서 코지마는 지난해 SSG닷컴과 안마의자 ‘포베오’를 처음 선보였고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정기 진행하는 등 파트너십을 구축해왔다.

우선 코지마는 SSG닷컴 공식 스토어에서 코지마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세계몰 라이프 매거진에선 코지마의 안마의자와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 소개 콘텐츠를 발행할 계획이다. 또 SSG닷컴 어플리케이션 이용자에게 월 1회 고정 알림을 제공하고 ‘쓱데이’와 같은 대형 이벤트에서 차별화된 구매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SSG닷컴의 프로모션과 쿠폰 지원을 활용한 온라인 채널 강화 △구매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방안 모색 등도 추진할 방침이다.

이정우 코지마 영업총괄본부장은 “이번 SSG닷컴과의 업무 협약으로 언택트(비대면) 시대에 이커머스 시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데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 채널에서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