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연결 시도횟수·말속도 등 8개 영역 최고 점수
오렌지라이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KSQI는 비대면 접점 서비스에 대해 일관된 기준으로 품질을 측정해 우수 콜센터를 선정한다.
오렌지라이프는 △통화연결 시도횟수 △고객 맞이 인사말 △발음의 정확성 △말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등 8개 영역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렌지라이프 콜센터는 상담내용을 텍스트로 전환해 분석하는 STT/TA 시스템을 고객감정분석솔루션과 연계하는 등 비대면 서비스에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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