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연결 시도횟수·말속도·적극적 안내 등에서 최고 점수
미래에셋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KSQI는 국내 산업과 특성을 토대로 서비스 품질을 측정해 매년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미래에셋생명은 △통화연결 시도횟수 △상담사 말속도 △적극적인 안내 항목에서 최고 점수인 100점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정의선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부문대표(CCM)는 "최근 채널 혁신 이후 유선 업무를 확대하는 등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고객중심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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