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인제스피디움 트랙 달릴 '드라이빙 체험' 참가자 모집
아우디, 인제스피디움 트랙 달릴 '드라이빙 체험' 참가자 모집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5.1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28일부터 6월6일까지 진행…국내 출시 전 순수 전기차 전시·주행 경험 제공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미지. [이미지=아우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미지. [이미지=아우디]

아우디는 오는 5월28일부터 6월6일까지 강원 인제스피디움 레이싱 트랙에서 진행하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는 △아우디 e-트론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아우디 e-트론 GT △아우디 RS e-트론 GT 등 아우디의 다양한 전기차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아우디 e-트론 GT’와 ‘아우디 RS e-트론 GT’는 국내 공식 출시 이전에 만나게 된다.

또 아우디는 참가자들에게 △아우디 R8 △아우디 RS Q8 등 아우디 대표 고성능 모델의 주행감각을 느끼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서는 △트랙 드라이빙 △USP 드라이빙 △시닉 드라이빙 등 세 가지 코스를 통해 일반 도로 외에도 레이싱 서킷에서 아우디 전기차와 고성능 모델의 주행 성능과 다양한 안전·편의사양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전문 레이싱 드라이버와 함께 서킷 드라이빙을 체험하는 핫 랩(Hot-laps) 프로그램이 포함돼 아우디 고성능 모델의 역동적인 고속 주행 감각과 아우디의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quattro)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드라이빙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 ‘아우디 R8 LMS 레이싱카’ 와 아직 국내에 공식 론칭하지 않은 ‘아우디 RS e-트론 GT’를 처음으로 시승할 수 있는 스페셜 핫 랩을 진행한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만 25세 이상, 운전 경력 1년 이상의 운전 면허증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1박2일 프로그램 또는 오후 세션 참가 중 선택할 수 있다.

1박2일 프로그램의 경우 참가비 30만원, 오후 세션 참석의 경우 참가비 20만원이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 모집은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운영 사무국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방법과 자세한 문의 방법은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 내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