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 7월 준공되는 ‘신월6동 복합청사 명칭 공모’
양천, 7월 준공되는 ‘신월6동 복합청사 명칭 공모’
  • 김용만 기자
  • 승인 2021.05.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관이 함께하며 신월동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복합청사의 명칭공모
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 최우수상에게 1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 수여
(가칭) 신월6동 복합청사 조감도(자료=양천구)
(가칭) 신월6동 복합청사 조감도(자료=양천구)

서울 양천구는 지난 17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신월6동 복합청사 명칭 공모’를 진행한다. 

18일 구에 따르면 올 7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신월6동 복합청사는 전체면적 6071.03㎡로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로 조성되며 총 9개 기관(신월6동 주민센터, 작은도서관, 자치회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드림스타트센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장애인지원센터, 50플러스센터)이 입주 예정이다.

복합청사는 행정 및 복지 관련 민원을 처리할 뿐 아니라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신월동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구에서는 지역주민이 쉽게 접근, 입주한 시설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시설의 특징을 살리면서 주민이 공감할 수 있는 명칭 공모를 계획했다.

이번 공모는 1인당 제안건수는 제한하지 않지만, 시상은 1건만 수여되며, 동일한 내용의 작품이 접수될 경우, 먼저 접수된 작품만 인정된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구청 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에 게시된 공모신청서와 개인정보 제공동의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6월 초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구는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을 선정하고, 부상으로는 최우수상 10만 원, 우수상 5만 원, 장려상 3만 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수여할 계획이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