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캠핑족 모여라"…차박·펫캉스 프로모션 풍성
휘닉스 평창 "캠핑족 모여라"…차박·펫캉스 프로모션 풍성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5.1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넓은 '포레스트 파크' 다양한 캠핑체험 진행
휘닉스 평창의 포레스트 파크에서 캠핑카 차박을 하는 이용객 모습. [사진=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평창의 포레스트 파크에서 캠핑카 차박을 하는 이용객 모습. [사진=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평창은 5~6월 캠핑 성수기를 맞은 가운데 포레스트 파크를 앞세워 캠핑족을 위한 캠핑카 차박과 글램핑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휘닉스 평창의 포레스트 파크는 탁 트인 잔디광장을 중심으로 여유로운 낭만 캠핑 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전개 중이다. 

우선 경차 레이를 개조해 만든 ‘로디 캠핑카’에서 이색적인 차박 체험을 만끽할 수 있다. 포레스트 파크에는 10대의 캠핑카가 마련됐고, 캠핑카 이용객에겐 BBQ 세트와 레드와인 1병, 생맥주, 라면뷔페가 무제한 제공된다. 특히 17일부턴 캠핑카를 숙박 패키지로 이용하는 선착순 20명에게 아넷사 화이트닝 UV 선스크림 젤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숲 속으로 둘러싸인 프라이빗한 공간에 단 7동만 마련된 포레스트 글램핑은 휘닉스 평창의 최고의 캠핑 프로그램으로 꼽힌다. 전문 셰프의 코스요리가 제공되며, 하루 동안 하나의 동을 오직 한 팀만 이용할 수 있어 안전하다. 함께 구성된 글램핑 BBQ 세트는 모둠 한우와 한우 양념 왕갈비 등의 고급 부위가 제공되고 생맥주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6월 말까지 글램핑 패키지를 이용하면 콘도 스위트로 객실을 무료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한 별도의 캠핑 공간도 마련했다. 주중 주말 상관없이 반려동물을 데리고 야외 BBQ를 즐길 수 있고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 광장에서 캠핑 체험도 할 수 있다. 펫 캠핑을 이용하면 반려동물용품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펫 전용용품 10종이 구비된 스카이로얄 펫 객실을 패키지로 이용할 경우 관광 곤돌라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휘닉스 평창의 포레스트 파크 캠핑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