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신혼희망타운 'e편한세상 고천 파크루체' 분양
DL이앤씨, 신혼희망타운 'e편한세상 고천 파크루체' 분양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05.1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5/24~25 청약
e편한세상 고천 파크루체 투시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고천 파크루체 투시도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가 14일 신혼희망타운 아파트 'e편한세상 고천 파크루체'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

의왕 고천 공공주택지구에 들어서는 신혼희망타운 아파트는 지하3층~지상20층, 11개동(테라스동 3개동 포함), 전용면적 56~59㎡ 총 870가구 규모며, 이 가운데 580가구가 신혼희망타운으로 공급된다.

청약 일정은 오는 24일, 25일 이틀 동안이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2일이다. 사이버 주택전시관은 e편한세상 고천 파크루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품 청약이나 정보 등을 알기 쉽게 영상 콘텐츠로 준비해 공개된다.

한편, 청약 자격은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서울과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에 살고 있는 무주택 세대 구성원으로 1세대당 1주택 지원을 할 수 있다. 또 경기도 의왕은 투기과열지구에 포함되지만, 신혼희망타운은 최대 70%까지 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고천 파크루체는 스카이 커뮤니티, 커튼월룩, 테라스하우스 등 DL이앤씨의 프리미엄 상품과 경기 남부권의 핵심 교통망으로 떠오르는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개통 호재까지 더해 의왕시를 대표하는 주거타운이 될 것”이라며 “신혼희망타운으로 조성되는 만큼 민간아파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와 진입장벽이 비교적 낮은 청약 조건이 제공돼 젊은 세대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bth7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