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 대전세종충남지회와 MOU 체결
대덕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 대전세종충남지회와 MOU 체결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1.05.1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직중인 졸업생들과 만남의 장도 마련
이노비즈협회 MOU. 왼쪽부터 안희명교장, 임상준 회장 (사진=대전시교육청)
이노비즈협회 MOU. 왼쪽부터 안희명교장, 임상준 회장 (사진=대전시교육청)

대전 대덕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 11일 이노비즈협회 대전세종충남지회(회장 임상준)와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전·세종·충남 지역에 있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 대한 자료제공과 협회가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 및 정보기술 인프라를 활용해 학교의 교육을 지원하며, 향후 이들 기업에 현장실습과 견학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성사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대덕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는 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대전·세종·충남지역에 있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면서 교육과정 개발에 관한 사항, 회원사 채용에 대한 자료 제공, 공동프로젝트 및 연구추진에 관한 사항, 기술개발연구에 관한 사항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 

대덕소프트웨어마이스고등학교 안희명 교장은 “이번 협약은 대전·세종·충남 지역에 있는 기술혁신형 기업들이 본교에 대한 인식을 개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 협회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본교 학생들이 진로를 선택할 때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