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킨팩토리 쿤달, 전제품 누적 판매량 5500만개 돌파... "1초에 2.8개 판매"
더스킨팩토리 쿤달, 전제품 누적 판매량 5500만개 돌파... "1초에 2.8개 판매"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5.1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스킨팩토리 쿤달
사진 = 더스킨팩토리 쿤달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은 전제품 누적판매량 55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쿤달은 2016년 출범 이후,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 진출 2년 만에 해외판매량 18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약 28개국의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K-Beauty시장에 입지를 다지고 있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관계자는 “고품질의 제품을 정직한 가격에 선보이니 많은 소비자 분들이 쿤달을 사용해주시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한 꾸준한 연구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급속도로 성장한 쿤달의 성공의 비결은 소비자의 기본적인 니즈에 맞춘 제품 개발과 제품 출시 후에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시킨 우수한 제품력이 손꼽힌다.

또 직접 판매를 통해 중간 유통 마진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여 퍼스널 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쿤달은 설명했다.

아울러 식물에서 얻은 풍부한 영양을 기반으로 쿤달만이 가지고 있는 기술력과 다양한 식물유래 추출물을 배합하고 끊임없는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