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IT서비스 통합 관리체계 오픈
흥국생명, IT서비스 통합 관리체계 오픈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5.13 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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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부터 성과관리까지 모든 과정 피드백 제공
(자료=흥국생명)
(자료=흥국생명)

흥국생명이 IT서비스 통합 관리체계 '흥잇슴(흥IT:SM)'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흥국생명은 차세대 시스템 구축과 디지털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흥잇슴을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흥잇슴은 기획 단계부터 사업 진행, 운영 전환, 성과관리 등 IT 서비스 전반의 과정에 대해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피드백을 제공한다.

또, IT서비스의 지속적인 생산성 확인을 통해 서비스의 적정성과 품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이 밖에도 흥국생명은 그동안 진행한 IT서비스 업무 계획과 진행 과정, 성과 등을 보고하기 위해 작성하던 종이 문서를 흥잇슴을 통해 전자문서로 전환했다.

강민석 흥국생명 CIO(최고책임기술자)는 "흥잇슴 구축으로 IT 역량을 발전시키고, 차세대 시스템 도입과 함께 IT 서비스 기반을 공고히 할 수 있다"며 "고객 편의성과 임직원 업무 효율성 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도록 디지털 전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