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과 떠나는 여행 '트래블버디즈2: 함께하도록' 오늘 공개…깜짝 여행동료는?
김재중과 떠나는 여행 '트래블버디즈2: 함께하도록' 오늘 공개…깜짝 여행동료는?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1.05.1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이프타임)
(사진=라이프타임)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의 ‘동행 여행’ 예능 ‘트래블버디즈 2: 함께하도록’이 13일 베일을 벗는다.

라이프타임 채널이 ‘동행 여행’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화제를 모은 김재중 단독 예능 ‘트래블버디즈’의 시즌 2를 이날 첫 공개한다. 

김재중의 진솔한 모습과 아르헨티나의 아름다운 전경으로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시즌 1에 이어 시즌 2는 한류 스타로 전세계를 누빈 김재중에게 의외로 낯선 여행지인 대한민국 곳곳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김재중은 이번 시즌에서 일상 속 ‘힐링’을 찾아 편안한 매력을 맘껏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공개될 1화에서는 김재중이 강원도 고성에서 찐 맛집과 색다른 취미를 찾아 나설 예정이다. 김재중은 고성의 명물 ‘생선 모듬찜’을 먹자마자 “아침부터 술 마셔도 되나?”라며 변함없는 ‘애주가’의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한다. 

김재중은 또 “지금 이렇게 먹는 건 술이 아니라 약이다”라며 고성 명물 ‘생선 모듬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낼 예정이다.

김재중은 생애 처음으로 비즈 공예에도 도전한다. “이게 약간 힐링이 아니네” “지금 힐링이 되어 보여요?”라며 툴툴대는 모습으로 제작진을 웃긴 한편, “그래도 집에서 바느질을 해서 이 정도 하는 거다”라며 ‘반전’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더불어 김재중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동행이 깜작 등장해 김재중의 첫 번째 ‘동행 여행’의 케미도 볼 수 있다. 

한편, 김재중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김재중 단독 여행 예능 ‘트래블버디즈 2: 함께하도록’ 1화는 13일 오후 6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kny06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