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네이버페이 연계 전세대출 이벤트
신한은행, 네이버페이 연계 전세대출 이벤트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5.1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5000명에게 포인트 5만원 제공
(자료=신한은행)
신한은행 전세대출 고객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행사 포스터. (자료=신한은행)

신한은행이 내달 말까지 네이버페이를 통해 전세대출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 메뉴에 게시된 '신한SOL 전세대출' 배너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하고, 전세대출을 받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

신한은행은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을 증정한다.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자동으로 신한은행 전세대출 상품 추천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다. 연 소득과 보증금, 원하는 주택 종류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본인에게 적합한 전세대출 상품의 대출한도와 금리를 확인하고,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또, 신한은행은 이달 중순부터 네이버 부동산 내에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상품 추천 배너를 게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전세매물을 검색 후 바로 전세대출 한도와 금리 등을 확인하고 대출을 신청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네이버페이와 네이버 부동산과 연계해 고객들이 간편하게 신한은행의 전세대출 상품을 검색하고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둔 생활금융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